[TD영상] 선미, ‘선미팝’ 퍼포먼스 모아보기!

선미 컴백

2021. 02.19(금) 15:51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임은지 기자] 가수 선미가 컴백한다.

선미가 지난 18일 공식 SNS를 통해 신곡 ‘꼬리 (TAIL)’의 콘셉트 포토와 콘셉트 비디오를 공개했다. 선미는 고양이를 연상시키는 포즈와 표정으로 팬들을 매료시키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6월 발매한 ‘보라빛 밤(pporappippam)’ 이후 약 8개월 만의 컴백으로, 선미가 새 앨범 ‘꼬리’를 통해 어떤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대중들을 만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앨범에 이어 이번 ‘꼬리 (TAIL)’ 앨범 역시 전곡 작사와 공동 작곡에 이름을 올린 선미는 자신만의 음악적 컬러로 리스너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선미는 ‘가시나’, ‘주인공’, ‘사이렌’으로 이뤄진 3부작 연속 흥행에 성공하며 독보적인 음악성을 갖춘 아티스트로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파격적인 무대 퍼포먼스와 장악력, 차별화된 콘셉트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선미는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확고하게 담은 ‘선미팝’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선미의 새 앨범 ‘꼬리 (TAIL)’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티브이데일리 임은지 기자/사진 영상=티브이데일리 DB news@tvdaily.co.kr]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임은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