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송가인 더 드라마’, 오늘(20일) 작은영화관 상영 확대
2021. 02.20(토) 09:14
영화 송가인 더 드라마 개봉
영화 송가인 더 드라마 개봉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영화 '송가인 더 드라마'가 작은영화관으로 상영을 확대한다.

'송가인 더 드라마'는 '내일은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의 첫 단독 콘서트 준비 과정과 뜨거웠던 공연 실황 그리고 그 날의 감동을 인터뷰로 직접 전하는 콘서트 무비다. 해당 영화는 오늘(20일) 토요일부터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작은영화관으로 상영이 확대된다.

'송가인 더 드라마'는 120인조 오케스트라와 국악 퍼포먼스 등 화려한 볼거리와 송가인의 대표곡 ‘가인이어라’, ‘엄마 아리랑’ 등 전 세대가 사랑한 곡들로 구성된 첫 번째 단독 콘서트 ‘가인이어라’의 공연실황을 거대한 스크린과 5.1 사운드 채널로 만날 수 있는 작품이다.

메가박스 단독 상영만으로 1만 관객수를 돌파하며 송가인의 저력을 스크린에서 다시 한번 확인한 '송가인 더 드라마'는 무주, 고한, 정선, 평창, 영동, 진도, 합천, 고창동리시네마, 순창천재의공간 , 경강, 애관극장, 문화극장3관(구 동광극장), 부평대한극장, 자유로자동차, 포천자동차, 호남, 구례자연드림시네마, 제주자동차극장, 충청, 괴산극장 등 작은영화관 상영으로 스케일이 학대된다.

관객들의 호평과 극찬 속 작은영화관으로의 상영관 확대로 예비 관객들과의 만남을 예고한 '송가인 더 드라마'는 극장에서 절찬리 상영 중이다.

트로트 가수 송가인은 앞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트롯 시즌1' 우승 이력 등으로 인지도를 높였다. 송가인 나이 1986년생이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사진제공=(주)영화특별시SM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미스트롯 | 송가인 더 드라마 | 영화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