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혜X한영X박군, '밝히는가' 새 시즌 MC 확정 [공식]
2021. 02.22(월) 09:26
밝히는가
밝히는가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배우 박은혜, 방송인 한영, 가수 박순이 '밝히는가' 새 시즌 MC로 나선다.

SBS 미디어넷 새 예능프로그램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이하 '밝히는가') 측은 22일 "박은혜, 한영, 박군이 MC 군단으로 출격한다"라며 "오는 3월 8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밝히는가'는 트렌디한 라이프 정보들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헬스, 뷰티, 하우스 등을 총망라해 바쁜 일상 속 색다른 라이프 스타일을 밝히며 잇템과 꿀팁들을 소개한다.

박은혜와 한영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밝히는가' MC를 맡아 찰떡 케미를 자랑, 안정된 진행을 예고한다. 특히 박은혜는 뷰티와 라이프 스타일 분야의 높은 안목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워너비 워킹맘으로서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유행템들을 소개하는 안내자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보인다. 한영 역시 생활 속 꿀팁들을 대방출하는 동시에 소탈하고 털털한 매력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또한 새 시즌에 합류하게 된 박군은 '밝히는가'에서 프로그램의 활력을 책임지겠다는 각오다. 박은혜와 한영의 옆에서 감초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BS 미디어넷]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박은혜 | 밝히는가 | 한영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