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톤 세준, '1시간에 약 1kg 뺀 그 아이돌 운동법' 화제
2021. 02.23(화) 15:32
빅톤 세준
빅톤 세준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빅톤(VICTON) 임세준이 탄탄한 건강미로 주목 받고 있다.

빅톤 임세준이 최근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운동 중 셀카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홈 트레이닝 콘텐츠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새로운 '운동돌'로 등극했다.

앞서 임세준은 지난 1월 공개된 1theK(원더케이) 오리지널 콘텐츠 '세수해' 3화에서 유명 운동 유튜버 핏블리와 함께 '급찐급빠 폭식 후 회개 운동법'을 공개했다. 해당 콘텐츠는 뜨거운 관심 속 조회수 70만 회를 돌파하며, 각종 SNS와 커뮤니티에 '1시간에 약 1kg 뺀 그 아이돌 운동법'으로 공유되는 등 큰 이슈몰이를 했다.

임세준은 10일과 16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운동 중 찍은 사진을 게재해 '운동 마니아'다운 모습을 뽐내며 탄탄한 피지컬과 남성미를 어필했다. 이어 지난 16일 빅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주니의 스파르타 운동'이라는 홈 트레이닝 콘텐츠를 공개한 임세준은 팬들을 위한 '일일 운동 멘토'로 변신, 이중광 트레이너와 함께 직접 효과적인 홈 트레이닝 비법과 꿀팁을 전수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수려한 외모와 뛰어난 피지컬로 주목 받고 있는 임세준은 최근 다양한 매거진 화보 작업과 더불어, 유튜브, 연기 등 다채로운 분야에서 개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빅톤은 지난 1월 4년여 만에 첫 정규앨범과 타이틀곡 '왓 아이 새드'(What I Said)를 발표하고 음원과 음반에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는 등 연초부터 성공적인 활동을 펼쳐 '대세 그룹' 다운 상승세를 입증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플레이엠]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빅톤 | 세준 | 플레이엠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