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PD "미카엘 부부 합류, 재혼 스토리 공개 예정"
2021. 02.23(화) 16:30
동상이몽2
동상이몽2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미카엘 셰프가 아내와 함께 '동상이몽2' 출연을 확정 지었다.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측은 23일 "미카엘 아쉬미노프 부부가 새로운 부부로 합류한다"라고 밝혔다.

불가리아 출신의 미카엘은 여러 프로그램에 출연해 '요섹남' 매력으로 주목받으며 스타 셰프로 자리 잡았다. 특히 그는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열애 사실을 공개했지만, 결혼이나 아내에 대해 자세히 알려진 바는 없다. 그런 만큼 그의 출연 소식은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2일 방송 말미 공개된 첫 예고에서 베일에 가려진 미카엘의 아내는 "남편은 항상 모든 걸 총동원해서 저한테 다 해주려고 한다"라고 말했다. 미카엘 역시 "아내는 눈이 예쁘다. 너무 좋다. 항상 녹는다"라며 달달함을 뽐냈다.

김동욱 PD는 "추자현, 우효광 부부에 이어 두 번째 국제결혼 부부다"라며 "두 분 다 한 번의 아픔을 겪고 결혼을 한 재혼부부다. 이들 부부의 진한 러브스토리가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미카엘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