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폭 의혹’ 현진·선우, ‘킹덤: 레전더리 워’ 대면식 정상 출연
2021. 02.23(화) 20:20
킹덤: 레전더리 워 스트레이키즈 현진 더보이즈 선우
킹덤: 레전더리 워 스트레이키즈 현진 더보이즈 선우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킹덤: 레전더리 워’ 대면식 현장, 학폭 의혹 스트레이키즈 현진, 더보이즈 선우 두 사람이 예정대로 프로그램 첫 무대에 등장했다.

오늘(23일) 저녁 열린 Mnet 예능프로그램 ‘킹덤: 레전더리 워’(이하 킹덤) 대면식에서는 보이그룹 비투비(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육성재), 아이콘(김진환 바비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 정찬우),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유태양 휘영 찬희), 더보이즈(주학년 영훈 주연 현재 상연 선우 큐 케빈 제이콥 에릭 뉴), 스트레이키즈(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 에이티즈(홍중 성화 윤호 여상 산 민기 우영 종호) 경연 대결 오티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스트레이키즈 멤버 현진 경우 ‘킹덤’ 첫 100초 퍼포먼스 무대 영상 촬영에 참여했다. 더보이즈 선우 역시 멤버들과 함께 100초 퍼포먼스를 성공리에 마쳤다.

그룹 스트레이키즈 멤버 현진, 더보이즈 멤버 선우 두 사람이 학교 폭력(학폭) 의혹에 휩싸인 상황이다. 각 소속사 등은 진실을 촉구하겠다고 밝힌 한편 허위 사실 유포 시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현재로서 두 사람의 과거 학폭 여부에 관한 진실은 면밀히 밝혀지지 않았다.

‘킹덤’은 오는 4월 1일 저녁 7시5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net K-pop 유튜브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선우 | 킹덤: 레전더리 워 | 현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