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아 "강문영과 불화? 사소한 걸로 삐지는 관계 아냐" [TD#]
2021. 02.25(목) 11:34
이상아
이상아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배우 이상아가 강문영과의 불화설을 해명했다.

이상아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날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의 자신과 강문영에 대한 누리꾼의 반응을 공개했다.

'불타는 청춘'의 일부 시청자는 방송에서 강문영의 모습이 갑자기 안보였던 것을 두고 "강문영, 이상아랑 무슨 일 있었나" "이상아 다시는 안 보고 싶네요~성격 좋은 강문영이 웬만해서는 안 싸울 건데. 이상아 인성에 문제가 있는 듯. 강문영 팬들 어제 (강문영)만두 빚고 나서 안 보여서 얼마나 궁금했는데"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해 이상아는 "이런 반응이 나올수도 있구나. 참 재밌네. 문영 언니랑은 사소한 걸로 삐지거나 하는 관계가 아닌데"라며 "문영 언니 너무 추워서 체하고 감기 기운 보여서 민폐 끼칠까봐 조기 퇴근 하신 건데"라고 설명했다.

이어 "방송으로 다 보여지지 않는것이 이런게 좀 아쉽구나. 참으로 재밌는 웃픈 반응"이라고 적었다.

이상아는 최근 SBS '불타는 청춘'에 새 친구로 합류, 강문영 등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안성후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강문영 | 불타는 청춘 | 이상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