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결승 1R 3위 김다현 "팬들 덕분, 더 노력할 것" [전문]
2021. 02.26(금) 11:28
김다현
김다현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미스트롯2' 가수 김다현이 결승전 1라운드에서 3위를 차지한 소감을 밝혔다.

김다현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말 감사드린다. 다 팬들 덕분이다. 다음주 남았으니까 응원 많이 해주시면 감사하겠다. 저도 더 노력하겠다. 팬들 정말 사랑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마지막 결승 파이팅하겠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다현은 독특한 제스처를 취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그는 훈훈한 미소를 자랑,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지난 25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트롯2'에서는 TOP7 별사랑, 김태연, 김의영, 홍지윤, 양지은, 김다현, 은가은의 결승전 1라운드 무대가 펼쳐졌다.

결승 1라운드 마스터 점수, 대국민 응원 투표, 실시간 문자 투표 점수를 합산한 최종 결과 7위 별사랑, 6위 은가은, 5위 김의영, 4위 김태연, 3위 김다현, 2위 홍지윤, 1위 양지은 순으로 집계됐다.

이하 김다현 인스타그램 글 전문

아아 절씨구 팬님들
진짜 너무 감사드립니다! 다 팬님들 덕분입니다
다음주 남았으니까 응원 많이 해주시고요!
저도 더 노력해보겠습니다
그리고 팬님들 사랑합니다!

김다현 팬님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마지막 결승 파이팅!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김다현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다현 | 미스트롯2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