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트롯쇼', 임영웅 등 톱6 다음은 주현미X김수찬
2021. 02.26(금) 11:36
멜론트롯쇼 주현미 김수찬
멜론트롯쇼 주현미 김수찬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듀엣곡 '사랑만 해도 모자라'로 돌아온 주현미와 김수찬이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의 트로트 장르 전문 오디오 토크쇼 '멜론트롯쇼-레전드&라이징 편' 동반 DJ로 나선다.

오는 3월 2일 공개될 '멜론트롯쇼-레전드&라이징 편' 1부에서는 알아두면 쓸 데 있는 신곡 소개 극장, 온 국민이 다 아는 프로필 소개, 주현미와 김수찬 케미테스트, 트로트 그리고 플러스 알파 등 다채로운 코너를 통해 두 가수의 음악 이야기, 인생을 바꿔 놓은 인생곡 등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사전 녹음에 참석한 주현미와 김수찬은 각각 "아끼는 후배 김수찬과 멜론트롯쇼에서 더 많은 팬분들께 인사드릴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즐거운 시간이었다"와 "주현미쌤과 이렇게 멜론에서, 그것도 ‘멜론트롯쇼’에서 인사를 드리는게 믿기지 않는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주현미와 김수찬의 듀엣곡 '사랑만 해도 모자라'는 경쾌한 분위기의 댄스트로트로 프로듀서 윤일상이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간드러지는 주현미만의 창법과 중저음이 매력적인 김수찬의 목소리가 만나 환상적인 보컬 콜라보레이션을 감상할 수 있다.

최정상급 트로트 뮤지션들이 직접 진행하는 '멜론트롯쇼'는 아티스트로부터 직접 듣는 음악 및 성장에 대한 이야기, 일상과 관심사에 대한 주제별 토크와 퀴즈쇼, 직접 듣는 플레이리스트 추천 등 형식을 파괴한 다채로운 구성과 출연자들의 솔직한 입담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앞서 멜론트롯쇼에서 공개된 TV조선 '미스터트롯' 톱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편은 6명의 완전체 멤버가 한자리에 모여 진행한 최초의 라디오 콘텐츠라는 점에서 인기를 끌었다.

멜론 관계자는 "멜론트롯쇼를 통해 음악 팬들에게 트로트의 매력을 세세히 소개하고 전 세대가 함께 공감하며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카카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멜론트롯쇼 | 임영웅 | 주현미 김수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