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개편, 여상·김요한·지한 새 MC로 합류
2021. 03.02(화) 17:55
여상, 김요한, 지한
여상, 김요한, 지한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더쇼'가 개편을 맞이해 새 단장을 완료했다.

2일 저녁 6시 방송되는 SBS MTV '더쇼'에는 새로운 MC로 발탁된 그룹 에이티즈(ATEEZ) 여상, 위아이(WEi) 김요한, 위클리 지한이 합류한다.

새로운 MC들의 합류 뿐만 아니라, '더쇼'는 스타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시청자와 만난다.

'더쇼' 속 코너, 'ㅋㅋ댄스'에는 파워풀한 퍼포먼스 '모 아님 도'로 돌아온 위아이가 출연한다. 'ㅋㅋ댄스'는 출연자가 안무를 추는 중간에 음악이 멈추면 미션 또는 질문에 답하고 성공하면 다시 음악이 시작되는 댄스 코너다. 미션에 모두 성공할 시, 방송 무대에서 멤버 모두가 엔딩을 장식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미션은 윷던지기로, 한 명씩 윷을 던져 2명 이상 모 아니면 도가 나오면 성공하는 미션이다. 멤버들은 좀처럼 나오지 않는 결과에 타이틀곡 제목을 '윷 아님 개'로 바꾸겠다는 발언과 함께 성공을 향한 의지를 불태운다. 위아이는 엔딩을 장식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멤버들의 폭발하는 잔망미를 볼 수 있는 'ㅋㅋ댄스 위아이 편' 풀버전은 방송 후 유튜브 '더 케이팝(The K-POP)'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어 '더쇼'의 야심찬 새 코너 '언커멈(Uncommom) 엔지'는 MC 지한이 숨은 엔딩 고수들을 찾아 엔딩 꿀팁들을 배워보는 코너로, 온앤오프가 첫 주자로 출격해 퍼포먼스 장인다운 면모를 톡톡히 보여준다.

또 다른 새 코너 '너의 얼굴은'은 멤버 두 명이 서로의 첫인상을 추억하며 서로의 얼굴을 그려주는 코너로 단짝친구 케미를 자랑하는 스타들의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다. 골든차일드의 이장준과 홍주찬이 첫 번째 주인공으로 등장해 남다른 우정을 자랑할 예정이다.

SBS MTV와 MTV Asia 채널을 통해 동시 생방송, MTV Russia, MTV Hits France, 일본 TBS 채널을 통해 총 86개 지역에 방송되는 '더쇼'에서는 CIX, 킹덤(KINGDOM), 픽시(PIXY), 골든차일드, 수안(Swan), 신승태, 온앤오프, 원호(WONHO), 위아이, 이승협(J.Don), 진해성, 킴보(KEEMBO), 트라이비(TRI.BE)의 무대가 펼쳐진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BS MTV]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요한 | 더쇼 | 여상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