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희, 신규 웹 예능 '광국장' 메인 MC 발탁…디지털제작국장 변신 [공식]
2021. 03.05(금) 14:17
광국장
광국장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방송인 광희가 '광국장' 메인 MC로 발탁됐다.

스튜디오 와플(STUDIO WAFFLE) 새 예능프로그램 '광국장' 측은 5일 "최근 예능계 블루칩으로 떠오르며 활발한 행보를 펼치고 있는 광희가 MC를 맡는다"라고 밝혔다.

'광국장'은 광희가 디지털제작국장이 되어 직접 콘텐츠를 기획하고 실현하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독한 맛 웹 예능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스튜디오 와플'이 '헤이나래'와 더불어 론칭한 첫 번째 디지털 오리지널이다.

광희는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넘사벽 텐션과 직진 예능감을 선보이며 일약 대세로 등극했다. 특히 그는 폭주 개그와 사이다 애드리브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며 호감형 연예인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날 공개된 스틸 속 광희는 존재만으로도 웃음을 선사한다. 광희는 캐주얼하면서도 자유분방해보이는 직장인의 모습으로 완벽 변신한 채 와플을 한입 크게 베어 먹고 있어 시선을 끈다.

이날 광희는 디지털제작국을 향해 "다 뒤집어 버리겠다"라는 출사표를 날려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광국장' 0화는 오는 11일 첫 공개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스튜디오 와플]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광국장 | 광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