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앤더비스트' 이초희→광희의 진짜 가족 이야기, 오는 21일 첫 방송
2021. 03.08(월) 15:10
뷰티앤더비스트
뷰티앤더비스트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뷰티앤더비스트'가 베일을 벗는다.

SBS 새 예능프로그램 '뷰티앤더비스트' 측은 8일 "반려동물과 교감하면서 함께 울고 웃는 스타들의 반전 일상을 공개한다"라며 "오는 21, 28일 2회에 걸쳐 방송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뷰티앤더비스트'는 지난해부터 올해 봄까지 코로나19로 인해 혹독했던 시간들을 반려동물과 함께 교감하며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는 '스타들의 반려 생활'을 관찰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그동안 스타와 동물을 다룬 여타 프로그램과 달리 '뷰티앤더비스트'는 서로에게 위로와 힐링을 주는 교감, 공감 포인트에 집중해 동물이 인간에게 또 인간이 동물에게 어떤 삶의 변화를 주는지를 자연스럽게 담아내는 데 초점을 뒀다.

무엇보다 '뷰티 스타'로는 충무로와 브라운관을 사로잡은 대세 여배우 이초희, 김혜윤, 이영진, 이엘이 합류해 그들의 반려동물과 함께한 일상을 가감 없이 공개할 전망이다. 또한 박수홍, 광희, 승희까지 합세해 유쾌한 일상을 소개한다.

현실판 '미녀와 야수'가 들려주는 한 편의 동화가 될 '뷰티앤더비스트'는 오는 21일 첫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광희 | 뷰티앤더비스트 | 이초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