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6일 컴백' 디크런치, 첫 콘셉트 포토 공개
2021. 03.24(수) 10:20
디크런치
디크런치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오는 4월 컴백을 앞둔 그룹 디크런치(D-CRUNCH)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아이그랜드코리아(AI GRAND Korea)는 24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디크런치의 네 번째 미니앨범 '데이드림'(DAYDREAM)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 '메모리'(Memory) 버전 이미지 8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캐주얼한 스타일링으로 편안함을 더한 디크런치 멤버들이 8인 8색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멤버들은 깊이 있는 눈빛으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자아내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오는 4월 6일 공개될 디크런치의 네 번째 미니앨범 '데이드림'은 한낮에 꾸는 꿈과 한낮에 뜨는 달을 표현해낸 앨범이다. '환상' '허상' '공상' '헛된 꿈'에 불과하지만, 결코 깨어나고 싶지 않은 꿈을 의미한다.

앨범은 세 가지 꿈(夢) 콘셉트로 구성됐으며, 첫 번째 콘셉트 포토는 행복했던 순간을 다시 회상함으로써 돌아가고 싶은 바람을 담은 '메모리'의 의미를 담았다.

데뷔부터 현재까지 다채로운 음악과 콘셉트를 선보여온 디크런치가 '꿈'이라는 색다른 콘셉트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아이그랜드코리아]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디크런치 | 아이돌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