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킹' 강호동 "다양한 참가자 등장, 모든 순간이 관전 포인트"
2021. 04.06(화) 11:54
강호동
강호동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방송인 강호동이 '보이스킹'의 관전 포인트를 밝혔다.

MBN 새 예능프로그램 '보이스킹' 측은 6일 강호동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보이스킹'은 단 하나의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남자 보컬들의 치열한 경연을 담아내며, 또 한 번 대한민국을 뒤흔들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보이스킹'을 이끌 MC로는 강호동이 힘찬 출격을 알렸다.

강호동은 첫 촬영을 마친 소감에 대해 "일단 현장의 열기가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고, 첫 녹화부터 급이 다른 스케일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에너지 넘치는 현장의 한가운데 있다 보니 절로 힘이 났던 것 같다"라고 전했다.

현재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 중인 강호동은 '보이스킹'의 매력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그는 "'보이스킹'에는 정말 다양한 참가자들이 등장한다. 진행자로서 정형화되어 있지 않은 참가자들과 방송을 한다는 건 정말 유쾌하고 즐거운 일이다. 이번 '보이스킹'에서는 틀을 깨는 리액션과 상상 초월 매력들이 준비되어 있다고 자부한다"라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강호동은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그는 "모든 순간이다. 정말 다양한 색깔의 참가자들이 경연을 빛내 주셨다. 매 순간을 시청자 여러분들과 함께 느끼고 즐기고 싶다. '보이스킹'과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강호동 | 보이스킹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