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 캠프' 강호동→피오, '신서유기' 6人의 찐친 모먼트
2021. 04.07(수) 17:10
스프링 캠프
스프링 캠프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스프링 캠프'에서 방송인 강호동, 이수근 가수 은지원, 규현, 송민호, 피오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다.

티빙 오리지널 '스프링 캠프' 측은 7일 사전모임 현장 비하인드 스틸 이미지를 공개했다.

'스프링 캠프'는 '신서유기' 멤버들이 봄 캠핑을 떠나는 에피소드를 담는다. 봄을 맞이한 자연에서 이들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하는 자리가 펼쳐질 예정으로 여덟 시즌 동안 호흡을 맞춰온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찐친' 모멘트는 물론, 맛있는 먹거리와 힐링되는 자연 풍경 등이 그려지며 편안하고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지난 2일 공개된 첫 티저 영상에서는 티빙에서의 새로운 도전을 앞두고 티빙 사옥을 방문한 신서유기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여전히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는 멤버들의 티키타카가 폭소를 유발하며 좋은 반응을 모았다.

이날 공개된 사전모임 현장의 비하인드 스틸 이미지에서는 OB팀과 YB팀으로 나뉘어 회의를 진행하고 있는 멤버들이 엿보여 눈길을 끈다. OB팀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그리고 YB팀 규현, 송민호, 피오로 나뉜 여섯 멤버는 웃음을 참지 못하며 화기애애한 회의를 진행하고 있다.

제작진은 "'스프링 캠프'에서는 기존 '신서유기'와는 또 다른 변주가 더해질 예정이다. 오직 티빙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신서유기의 스페셜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tv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강호동 | 스프링 캠프 | 신서유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