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남의 광장' 백종원, 이청아표 무 요리 감탄 "그대로 팔아도 돼"
2021. 04.08(목) 10:06
맛남의 광장
맛남의 광장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맛남의 광장'에서 요리 연구가 겸 방송인 백종원이 배우 이청아표 무 요리에 감탄한다.

8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에서는 로맨스부터 액션까지 다양한 연기 변신으로 팔색조 매력을 뽐내는 배우 이청아가 출연해 반전 요리 실력을 선보인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이청아는 농벤져스와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멤버들을 만난 그는 양세형과 유병재와는 같은 예능에 출연, 김동준과는 연기 선생님이 같다고 말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백종원과는 아내인 소유진과 같은 연극 작품에 출연했음을 밝히며 "우리 팀 회식을 시켜주셨다"라고 미담을 공개, 백종원의 어깨를 으쓱하게 했다.

그런가 하면 백야식당에서는 이청아가 반전 요리 실력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마침내 이청아의 요리가 완성되자 멤버들은 "백야식당이 업그레이드된 느낌이다" "근사한 요리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백종원은 이청아의 요리를 맛본 뒤 "이거 그대로 팔아도 된다"라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백야식당을 접수한 이청아의 무 요리부터, 찰떡 호흡을 자랑한 '다시 맛남의 광장' 현장은 이날 저녁 8시 55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맛남의 광장 | 이청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