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발전된 모습 보여줘야 한다는 생각에 부담, 한층 성숙"
2021. 04.08(목) 16:20
스테이씨
스테이씨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컴백에 대한 솔직한 소감을 전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의 두 번째 싱글 앨범 '스테이덤(STAYDOM)'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8일 오후 4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됐다.

이날 시은은 "첫 번째 앨범은 말 그대로 스테이씨가 어떤 개성과 색을 갖고 있는 그룹인지 중점을 두고 카리스마, 에너지 있는 무대를 보여줬다면, 이번 앨범은 저희 무대를 통해 자유로움을 느꼈으면 좋겠다는 것에 포커스를 맞췄다. 이에 저희부터 무대에서 즐기고 자유로워야겠다 싶어서 무대 속에서 엉뚱하기도 하고 장난기 있는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아무래도 1집 보다 발전된 모습을 보여줘야 한다는 부담감은 있었다. 새로운 모습으로 깜짝 놀랄 수 있도록 많이 고민했으니 기대해 줬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앨범의 매력에 대해 윤은 "첫 번째 앨범에서는 마냥 어리기만 한 사랑을 표현했다면, 이번 앨범은 성숙해진 사랑을 표현하고 있다. 수록곡을 통해서는 조금은 감성적인 모습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하이업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스테이씨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