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 '신서유기' 복귀하나?…'스프링 캠프' 합류 [공식]
2021. 04.30(금) 11:53
스프링 캠프, 신서유기, 안재현
스프링 캠프, 신서유기, 안재현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스프링 캠프'에 배우 안재현이 합류한다.

오는 5월 7일 첫 공개되는 티빙 새 오리지널 '스프링 캠프'는 '신서유기' 멤버들이 봄을 맞아 캠핑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은 콘텐츠다.

이 가운데 '스프링 캠프' 측은 30일 안재현의 정식 합류를 예고해 '신서유기'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안재현은 YB팀에 합류해 규현, 송민호, 피오와 함께 '찐친' 시너지를 완성할 예정이다.

'신서유기2'를 시작으로 멤버들과 호흡을 맞춰온 안재현은 원조 미(美)친자인 '구미(舊美)' 은지원에 대적할 새로운 미(美)친자 '신미(新美)'로 활약해왔다. 하지만 2019년 '신서유기 7'과 2020년 '신서유기 8'에서는 출연하지 않아 아쉬움을 남긴 바 있다.

'신서유기' 제작진은 "'스프링 캠프' 촬영 전 안재현과 논의를 거쳐 합류를 결정했다"고 밝히며 "깜짝 등장을 위해 멤버 모두에게 철저히 비밀로 하고 준비했다. 다시 돌아온 안재현과 다른 멤버들의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기대해달라"며 당부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안재현이 새롭게 합류하는 '스프링 캠프'는 5월 7일 금요일 1회가 첫 공개되며, 4월 30일 0회가 먼저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신정헌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스프링 캠프 | 신서유기 | 안재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