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부대', '도시어부3'에 뜬다…이덕화→이경규와 낚시대결
2021. 05.25(화) 09:28
도시어부, 강철부대
도시어부, 강철부대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강철부대'와 '도시어부3'가 만난다.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3'(이하 '도시어부3')는 24일 이덕화, 이경규, 이수근, 김준현이 '강철부대'들과 만나는 모습이 담긴 티저와 쿠키 영상을 공개했다.

이덕화는 티저 영상에서 "체격을 봐라. 내가 기운으로 이기겠냐? 최악이었어요, 최악"이라며 한숨을 내뱉고, 이경규는 "고수가 어딨냐. 잡는 놈이 장땡이다"라고 말한다. 또한 영상 말미에는 "두 팀의 데스매치 시작하겠습니다"라는 제작진의 목소리가 울려 퍼져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진 쿠키 영상에서도 김준현은 "나 (강철부대) 팬이다. 황충원이랑 붙여달라"며 찐팬의 면모를 드러내고, 이덕화는 "그 프로 보면서 많이 울었지만, 낚시로는 멘탈이 안될 애들이다"라며 낚시 부심을 폭발시켰다. 이경규는 "걔네들은 나한테 안 돼"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해 이들의 대결이 어떻게 끝날지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도시어부'들과 '강철부대'원들의 자존심 내건 진검승부는 오는 29일 토요일, 유튜브 채널 '도시어부 Grrr'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채널A]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강철부대 | 도시어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