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트롯쇼' 31일부터 수→월 편성 이동 확정 [공식]
2021. 05.25(화) 09:54
더 트롯쇼
더 트롯쇼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더 트롯쇼'가 편성 요일을 바꾼다.

SBS FiL 예능프로그램 '더 트롯쇼' 측은 25일 "수요일에서 월요일로 편성 요일을 바꾼다. 편성 변경으로 인해 26일에는 방송하지 않으며, 오는 31일 월요일부터 밤 9시에 시청자들과 만난다"라고 밝혔다.

'더 트롯쇼'는 '모든 트로트 가수의 랭킹'을 볼 수 있는 음악방송이라는 점과 '본인의 음원'으로 무대가 꾸며진다는 점에서 기존 프로그램과 차별성을 두고 있다. 최초의 트로트 차트쇼인 '더 트롯쇼'는 매주 월요일 밤으로 편성을 옮겨 한 주의 시작을 경쾌하게 이끌어 줄 예정이다.

편성 요일 변경 후에는 실시간 차트 경쟁이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한 달간의 트롯 순위 사전투표를 통해 트롯 1위를 가리며, 1위 투표는 애플리케이션으로 참여할 수 있다. 1위는 사전점수와 실시간 투표 점수를 합산하여 선정된다.

31일 방송에는 음유시인 조항조를 비롯해 국민 이모 서지오, 트롯 신데렐라 양지은, 트롯 삐약이 정동원, 여심 저격 진해성, 명품 가창력 강혜연, 트롯 공주 임서원, 재간둥이 조명섭, 수호천사 김중연, 기적의 주인공 박세욱, 트롯 아들돌 삼총사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BS FiL]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더 트롯쇼 | 양지은 | 정동원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