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함께’ 시우민 “술 브이로그 하고 싶어”
2021. 05.27(목) 13:04
신과 함께
신과 함께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신과 함께’ 5MC들이 ‘주식(酒食)’ 추천 대신 맞춤형 유튜브 콘텐츠 추천에 나선 모습이 공개됐다. 시우민은 찐 ‘술러버’ 답게 ‘술 브이로그’를 하고 싶다고 밝힌 가운데, 예능 신생아 박선영을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골드 버튼 100%를 장담하는 ‘취중 브리핑’ 콘텐츠를 추천해 폭소를 유발한다.

28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채널S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측은 27일 ‘유튜브 콘텐츠’에 대한 토크를 나누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네이버TV 채널S 공식 채널을 통해 선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신동엽은 멤버들에게 연예인 신분이 아니라면 어떤 콘셉트의 유튜브 콘텐츠를 하고 싶은 지 물었다. 막둥이 시우민은 “조금 위험하겠지만..”이라며 자신이 하고 싶은 콘텐츠를 공개했다. 바로 ‘술 브이로그’. 찐 ‘술러버’ 다운 시우민의 말에 신동엽은 “진짜 술 좋아해”라며 인정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박선영은 “운동을 배우는 것”을 하고 싶다고 밝혔는데, 신동엽은 “재미 없을 것 같아”라고 팩트 폭격을 날리며 새로운 콘텐츠를 추천했다. 그의 추천은 술을 마시고 뉴스를 진행하는 콘텐츠. 신동엽의 말이 끝나기 무섭게 하이에나처럼 부추기는 다른 MC들의 모습이 폭소를 유발한다.

성시경은 “아나운서가 그런 도전 한 적이 없잖아”, 이용진은 “취중 브리핑! 재밌을 것 같아”, 시우민은 “바로 골드 버튼 가는 거예요”라며 한마음 한뜻으로 강력 추천, 콘텐츠 영업을 펼치는 모습에 웃음을 터트린 박선영은 매니저를 찾으며 “적었나?”라고 말해 5MC들의 티키타카 팀워크를 제대로 보여준다는 후문이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채널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시우민 | 신과 함께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