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킹' 안성훈, '달의 몰락'으로 준결승 진출 확정
2021. 06.09(수) 16:30
보이스킹 안성훈
보이스킹 안성훈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가수 안성훈이 화려한 댄스로 특급 변신에 나섰다.

안성훈은 지난 8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 MBN '보이스킹'에 출연해 3라운드 무대를 꾸몄다.

이날 안성훈은 1 대 1 대결 상대로 박종찬을 지목, 3라운드 경연곡으로 밴드 울랄라세션의 '달의 몰락'을 선택해 여심을 저격했다.

노란색 수트 스타일링으로 밝고 화사한 느낌을 뽐낸 안성훈은 능글맞은 표정과 함께 여유로운 무대 매너를 자랑하는가 하면, 날렵한 턱선과 심쿵 미소 등으로 훈훈함까지 장착해 시청자들의 눈도 호강시켰다.

특히 안성훈은 본인만의 스타일로 '달의 몰락'을 재해석해 흔들림 없는 가창력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여성 댄서들과의 완벽 호흡으로 남다른 퍼포먼스까지 선보였다.

청량함으로 안방극장을 홀린 안성훈의 무대에 킹메이커 윤일상은 "안정적인 무대였고, 지금까지 보여줬던 무대 중에 최고였다"라며 심상평을 남겼고, 신나는 무대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안성훈은 973점을 기록하며 가뿐히 준결승 진출을 확정 지었다.

앞서 '보이스킹'을 통해 시원한 음색과 청중의 마음을 울린 애절한 감성으로 독보적 존재감을 뽐낸 안성훈은 이번 '달의 몰락' 무대로 다시 한번 장르 불문 명품 보컬 클래스를 입증했다.

무대마다 한층 더 성장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준 안성훈은 앞으로도 '보이스킹'에서 대중에게 위로와 감동을 선물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MBN '보이스킹']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보이스킹 | 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 | 안성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