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G워너비-SG워너비 이석훈, 라디오서 만난다
2021. 07.08(목) 08:31
MSG워너비, 이석훈
MSG워너비, 이석훈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놀면뭐하니'로 결성된 프로젝트 보컬그룹 'MSG워너비'가 오늘 저녁 배철수, 이석훈과의 특급만남을 예고했다.

8일 오전 MBC는 'MSG워너비' 완전체 8인이 이날 저녁 6시부터 생방송하는 MBC FM4U '배철수 음악캠프'(이하 '배캠')의 깜짝 초대석에 출연하는데 이어, 8시 5분부터 이어지는 표준FM '원더풀라디오 이석훈입니다'(이하 '원더풀')에 게스트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최근 발표한 '바라만 본다'와 '나를 아는 사람'으로 각종 음원차트를 휩쓸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들이 FM4U, 표준FM 각 채널의 퇴근길 간판프로그램에 연속 출연을 선언함에 따라, DJ 배철수, DJ 이석훈과 이뤄낼 케미 뿐 아니라, '찐 음악인'으로서의 음악철학, 멤버들간의 찰떡 입담, 그리고 MBC '놀면뭐하니' 방송 후일담 등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배캠'과 '원더풀' 측은 청취자들이 더욱 생생하게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MBC라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인 '봉춘라디오'와 MBC mini 보이는 라디오로 생방현장을 영상으로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MSG워너비 | 놀면 뭐하니 | 이석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