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토' 데이식스 '아야야', 키 원샷 '정답은?'
2021. 07.10(토) 20:43
놀라운 토요일
놀라운 토요일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놀라운 토요일'에서 그룹 데이식스의 '아야야'가 출제됐다.

10일 저녁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정형돈과 데프콘이 출연해 다양한 문제를 풀었다.

이날 서울 화양제일골목시장 소고기라자냐 라운드에서는 데이식스의 '아야야'가 출제됐다.

김동현은 데이식스의 '아야야' 받아쓰기로 "아니 사진"만 적어 웃음을 자아냈다.

박나래는 "자다 나온거냐. 아니 사실 씻고 나온 건데. 쉽게 약속"이라고 적었다. 피오는 "방금까지 자다가 온 거냐는 말에. 씻을래요. 담배 준비할게 약속"이라고 썼다.

한해는 데이식스의 '아야야' 받아쓰기로 "너는 아직 자다 나온거라 말해. 아니 사실대로 말한것뿐인데. 아니 심심한데 뭐해? 약속"라고 썼다.

키는 "너는 아직 자다 나온거냐 말해. 아니 나는 사실 씻고 나온 건데. 나는 씻은 구석이 또 약속"이라고 적었다.

데이식스의 '아야야' 문제구간 원샷은 키가 차지했다.

이날 '놀라운 토요일'에서 출제된 데이식스의 '아야야' 문제구간 정답은 "방금까지 자다 나온 거냔 말에 아니 사실 씻을 대로 씻고 나온 건데 담엔 신경 더 써볼게 약속"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놀라운 토요일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