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 ♥아야네 향한 애교 폭발 "내 마음이 불타고 있어"
2021. 07.12(월) 17:50
동상이몽2
동상이몽2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지훈과 아내 아야네 부부의 일상이 최초 공개된다.

12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엔터테이너 이지훈이 결혼 발표 후 많은 화제를 모은 '14세 연하 일본인 아내'를 소개한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아야네는 한국인만큼 뛰어난 한국어 실력을 보여줬다. 또한 이지훈에게 귀여운 애교를 보이다가도 "오빠 나이 많지 않냐"라며 거침없이 돌직구를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지훈은 아내에게 시종일관 꿀 떨어지는 눈빛과 애교는 물론 "내 마음이 불타고 있다"라는 파격적인 애정표현까지 하며 데뷔 25년 만에 반전 매력을 뽐냈다.

또한 두 사람은 첫 만남부터 결혼에 골인하기까지 풀스토리를 최초 고백했다. 아야네는 '직진녀' 답게 이지훈에게 먼저 3번의 데이트 신청을 했지만, 전부 퇴짜를 맞았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특히 이들은 엘리베이터까지 있는 5층짜리 건물의 역대급 신혼집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탁 트인 거실과 옥상 테라스까지 갖춘 러브하우스에 모두가 감탄을 금치 못했다. 심지어 이 건물에서 18명 대가족과 함께 살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져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어졌다.

나이와 국경을 초월한 이지훈, 아야네의 신혼 라이프는 이날 밤 11시 10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동상이몽2 | 이지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