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킹' 리누 "롤모델=김범수, 압도적인 가창력 지닌 분" [인터뷰 맛보기]
2021. 07.14(수) 20:32
리누
리누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보이스킹' 가수 리누가 자신의 롤모델로 김범수를 꼽았다.

리누는 14일 티브이데일리와의 서면 인터뷰를 통해 지난달 29일 종영한 MBN 음악프로그램 '보이스킹'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리누는 자신의 롤모델을 물어보는 질문에 "김범수 선배다. 정말 압도적인 가창력을 지니신 분이다"라며 "나 역시 폭발적인 고음과 화려한 스킬, 다양한 장르를 모두 소화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다만 이러한 부분이 강조되지 않아도 마음을 울릴 수 있는 노래를 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보이스킹'에 함께 출연했던 김종서, 조장혁 등 선배 가수들과 나중에 멋진 무대를 꾸미고 싶다. 그리고 사실 안예은을 너무 좋아한다. 함께 컬래버레이션을 하면 좋을 것 같다"라며 러브콜을 보내기도 했다.

리누는 '보이스킹'에서 매 경연마다 완벽한 무대매너와 뛰어난 노래실력을 뽐내며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그는 총점 1924점을 획득, 김종서와 조장혁을 꺾고 상금 1억 원과 왕관의 주인공이 됐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JG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리누 | 보이스킹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