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영 ‘이미테이션’, OST 전곡 앨범 발매
2021. 07.24(토) 16:13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드라마 ‘이미테이션’의 OST 종합 앨범이 발매된다.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지난 23일 밤 종영한 KBS2 금요드라마 ‘이미테이션’(극본 김민정 연출 한현희) OST 최종 앨범이 발매됐다.

이번 컴필레이션 앨범은 탄탄한 실력을 갖춘 현역 아이돌 가수들이 대거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극중 ‘완성형 아이돌’ 샥스의 ‘MALO’와 ‘AMEN’, ‘톱스타’ 라리마의 ‘답답해’와 ‘Closer’, ‘성장형 아이돌’ 티파티의 ‘Show Me’, 티파티의 시초가 된 그룹 오메가쓰리의 ‘Call Me (8282119)’, ‘열정형 아이돌’ 스파클링의 ‘DIAMOND’ 등이 담겼다.

또한 극 중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명곡을 재해석하는 방송 프로그램인 ‘너나다 (너랑 나랑 다시 부르기)’서 선보인 리메이크 음원 ‘나의 옛날 이야기’, ‘처음 만날때처럼’, ‘Trouble Maker’, ‘미니데이트’ 등까지 수록됐다. 특히 최종화의 MML 콘서트 무대에서 전체 출연진이 함께 가창하며 감동의 하모니를 선사한 ‘별자리’ 음원까지 수록돼 종영의 아쉬움을 달랜다.

‘이미테이션’은 아이돌 산업의 A to Z를 다룬 아이돌 헌정서 취지의 드라마다. 드라마는 동명의 인기웹툰을 원작으로 했다. 배우 정지소, 이준영, 티아라 출신 박지연 등이 호흡을 맞췄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블렌딩]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OST | 이미테이션 | 정지소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