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승연, 북유럽 감성듀오 주벨과 깜짝 컬래버 성사
2021. 07.29(목) 13:27
주벨 손승연
주벨 손승연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가수 손승연이 북유럽의 감성 댄스 듀오 주벨(Jubël)과 컬래버레이션 음원 발매 소식을 전했다.

28일 오후7시 손승연은 자신의 SNS를 통해 "간만에 앨범소식을 들고 왔어요. 오는 8월 2일 월요일 정오! 모두 모두 모이세요. 북유럽의 감성 듀오 아티스트 주벨과 함께 컬래버레이션 노래인 '덤'(Dumb)을 발매하게 되었습니다"라는 소식과 함께 세 장의 이미지를 업로드했다.

업로드된 이미지는 주벨과 손승연 두 뮤지션의 사진, '덤'의 음원 커버로 추측되는 트로피컬 분위기의 이미지다. 금발과 레드립, 체크 수트까지 시크하면서도 매혹적인 손승연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손승연은 "모두 누군가를 좋아하다 보면 나 같지 않게 바보 같을 때가 있잖아요? 여름에 딱 맞는 저같은 귀여운 노래니까요. 많이 많이 들어주시고 앞으로도 쏘넷의 노래주머니에 뭐가 나올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소속사 더기버스 측은 손승연이 이번 앨범을 시작으로 후속 앨범과 공연 등 새로운 모습들을 많이 보여줄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워너뮤직코리아, 더기버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 손승연 | 주벨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