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고추리반' 박지윤→최예나의 마지막 여정, 새라여고의 숨겨진 비밀은?
2021. 07.29(목) 13:29
여고추리반
여고추리반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여고추리반'의 마지막 여정이 펼쳐진다.

29일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여고추리반'에서는 '새라여자고등학교'의 미스터리를 한 꺼풀씩 벗겨내 온 추리반 멤버들이 드디어 비밀의 끝에 다가가는 모습이 그려진다.

'여고추리반'은 전국의 엘리트들만 입학할 수 있다는 '새라여자고등학교'의 화려한 이면에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뭉친 추리반의 활약을 담은 미스터리 어드벤처 프로그램이다. 박지윤, 장도연, 재재, 비비, 최예나가 '새라여자고등학교'의 추리반 일원이 되어 학교의 비밀을 파헤치는 과정을 담았다.

올해 초 티빙에서 첫 공개됐던 '여고추리반'은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서사와 멤버들의 완벽한 호흡을 바탕으로 시청자들의 몰입감을 자극하며 '장르 예능의 명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여고추리반' 재편집본 역시 방송 당일마다 SNS 실시간 트렌드와 커뮤니티를 장악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날 멤버들은 지난 시간 진실을 밝히기 위해 했던 행동으로 예기치 못하게 벌을 받는 상황이 펼쳐진다. 또한 '새라여고'에 존재하는 낯선 공간들을 마주하고 크나큰 충격에 빠진다. 과연 멤버들이 최종 미션을 해결하고 무사히 '새라여고'를 구해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tv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여고추리반 | 장도연 | 최예나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