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무당 가두심' 남다름 "주연 무게감 느껴, 열심히 하려고 노력"
2021. 07.29(목) 14:18
남다름
남다름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우수무당 가두심' 배우 남다름이 첫 주연 소감을 밝혔다.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우수무당 가두심'(극본 주 브라더스·연출 박호진)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29일 공식 카카오TV 채널을 통해 생중계됐다. 현장에는 박호진 감독을 비롯해 배우 김새론, 남다름, 문성근, 유선호, 배해선이 함께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남다름은 '우수무당 가두심'을 통해 성인이 된 후 처음으로 주연을 맡게 됐다. 이에 대해 "부담감과 책임감은 매 작품에 들어갈 때마다 항상 갖고 있는 편이다. 다만 주연이다보니 무게감이 더 커진 것 같다. 그래서 더욱 열심히 해야겠다고 생각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본을 처음 읽었을 때 학교라는 익숙한 공간 속에서 악령이라는 독특하고 낯선 소재가 잘 어우러진 것 같아 매력을 느꼈다"라며 "나우수 캐릭터로 지금까지 보여드리지 못한 부분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았다"라고 덧붙였다.

'우수무당 가두심'은 원치 않는 운명을 타고난 소녀 무당 가두심(김새론)과 원치 않게 귀신을 보게 된 엄친아 나우수(남다름)가 위기의 18세를 무사히 넘기기 위해 함께 미스터리를 파헤쳐가는 고교 퇴마 로그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카카오TV 오리지널로는 처음 선보이는 판타지 미스터리 작품으로, 탄탄한 스토리와 김새론, 남다름, 문성근, 유선호 등으로 이어지는 화려한 '신구 조화'의 배우 라인업에 시원 짜릿한 재미를 선사할 퇴마 소재까지 더해져 올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카카오TV]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새롬 | 남다름 | 우수무당 가두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