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 치명적인 카리스마 ‘Select Shop’ 이미지 티저 공개
2021. 08.04(수) 17:58
하성운
하성운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가수 하성운이 리패키지 앨범 ‘셀렉트 숍(Select Shop)’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스타크루이엔티는 4일 오후 6시 하성운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미니 5집 리패키지 앨범 ‘셀렉트 숍’의 여섯 번째 이미지 티저를 공개했다.

앨범 발매 전 트랙리스트, 앨범 프리뷰, 뮤직비디오 티저가 차례로 오픈 예정된 가운데 마지막이 될 이미지 티저다.

’Bitter Ver.‘ 포토북 표지와 같은 페이즐리 의상의 하성운은 그래피티 아트가 그려진 벽에 가볍게 기대어 서 있는 모습이다. 나른한 듯 치명적인 눈빛과 힘을 뺀 자세에서 카리스마와 섹시함이 묻어난다.

솔로 데뷔 후 첫 리패키지 앨범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하성운의 ‘셀렉트 숍’에는 과연 어떤 곡들이 수록됐을지, ’Bitter Ver.‘과 ‘Sweet Ver.’이 각각 어떻게 구성돼 ’Bittersweet’을 표현했을지 기대감이 커진다.

하성운의 미니 5집 리패키지 앨범 ‘셀렉트 숍’은 8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스타크루이엔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하성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