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신곡 MV 하루 만에 1000만 뷰 돌파
2021. 08.08(일) 09:36
선미
선미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가수 선미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소속사 어비스컴퍼니 측은 8일 "선미의 미니앨범 '1/6' 타이틀곡 'YOU CAN’T SIT WITH US'의 뮤직비디오가 약 하루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독파했다"라고 밝혔다.

선미의 이번 'YOU CAN’T SIT WITH US'의 뮤직비디오는 '하이틴'과 '좀비'의 만남으로 공개 전부터 티저 영상 조회수가 400만 뷰를 넘어서며 큰 기대를 모은 바 있다.

뮤직비디오는 사랑하는 연인에 대한 분노와 서운함 같은 부정적인 감정들을 '좀비'라는 캐릭터를 통해 풀어내어 한 편의 공포 영화와 같은 즐거움은 선사하고 있다.

선미의 이번 기록은 뮤직비디오 재생시간이 총 5분여에 달해, 일반적인 K팝 뮤직비디오에 비해 긴 편임에도 달성한 것이라 더욱 의미를 더한다. 긴 재생시간에도 불구하며 영화 같은 연출과 키치하고 러블리한 매력의 선미가 액션을 선보이는 장면들이 더욱 뮤직비디오에 몰입하게 만들었기 때문으로 보인다.

뮤직비디오와 함께 선미의 음악들은 국내외 차트에서도 호성적을 기록하며 '솔로퀸'다운 면모를 이어가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어비스컴퍼니]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선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