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 제니퍼 애니스톤x데이빗 쉼머, 열애설 부인 [TD할리웃]
2021. 08.13(금) 17:00
제니퍼 애니스톤, 데이빗 쉼머
제니퍼 애니스톤, 데이빗 쉼머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할리우드 배우 제니퍼 애니스톤과 데이빗 쉼머가 최근 불거진 열애설을 반박했다.

미국 LA 타임스는 11일(이하 현지시간) "영국 가십 잡지사들과 SNS 유저들이 루머를 현실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제니퍼 애니스톤과 데이빗 쉼머는 절대 사귀지 않는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양측 관계자들은 열애설이 불거지자마자 즉각 부인했다고. 제니퍼 애니스톤 역시 과거 계속된 열애설에 "만약 데이빗 쉼머와 사귄다면 자랑스럽게 공개할 것"이라며 루머를 일축하기도 했다.

제니퍼 애니스톤과 데이빗 쉼머의 열애설은 지난 10일 불거졌다. 당시 미국 폭스 뉴스 등의 매체는 두 사람이 최근 HBO 맥스 토크쇼 '프렌즈: 리유니언'을 촬영하며 다시 가까워졌고,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들의 측근 역시 "두 사람이 함께 촬영하며 가까워졌고, 뉴욕에서 함께 데이트를 즐기기도 했다"고 해 신빙성을 더했다.

한편 제니퍼 애니스톤과 데이빗 쉼머는 각각 레이첼 그린 역, 로스 겔러 역으로 인기 시트콤 '프렌즈'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BS '프렌즈']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데이빗 쉼머 | 제니퍼 애니스톤 | 프렌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