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9월 24일 첫 정규 앨범 발매…'LOCO'로 히트 정조준
2021. 08.13(금) 18:57
있지
있지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TZY(있지)가 첫 정규 앨범 '크레이지 인 러브(CRAZY IN LOVE)'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3일 0시 각종 공식 SNS 채널에 ITZY의 컴백을 알리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해당 포스터에 따르면 ITZY는 9월 24일 첫 번째 정규 앨범 '크레이지 인 러브'와 타이틀곡 '로꼬(LOCO)'를 발매한다. 신곡 '로꼬'는 ITZY의 대표곡 '달라달라'와 '워너비(WANNABE')'를 만든 가요계 히트 작곡팀 별들의전쟁 *(GALACTIKA *)이 작사, 작곡, 편곡해 3번째 호흡을 이룬 작품으로 명곡 탄생을 예감케 한다.

ITZY는 2019년 2월 첫 싱글 타이틀곡 '달라달라'로 데뷔해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K팝 4세대 그룹의 문을 활짝 열었다. 이어 '아이씨(ICY)' '워너비' '낫 샤이(Not Shy)' '마피아 인 더 모닝(마.피.아. In the morning)'까지 5연속 히트에 성공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냈다.

특히 지난 4월 발매한 전작 '게스 후(GUESS WHO)'와 타이틀곡 '마피아 인 더 모닝'으로 미국을 비롯해 여러 해외 차트에서 뚜렷한 성과를 거두며 입지를 한층 넓혔다. 5월 15일 자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중 하나인 '빌보드 200' 148위를 차지했고 '아티스트 100' 99위에 이름을 올리며 빌보드 3대 메인 차트 중 두 차트에 최초 진입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에 따라 글로벌 팬들이 애타게 기다린 첫 정규 앨범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더욱 총력을 다하고 있다. 가파른 글로벌 인기 상승세에 팬들의 더 큰 성원이 더해져 그룹의 역량이 정점을 찍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ITZY는 9월 24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0시) 약 5개월 만의 새 음반과 신곡 '로꼬'를 발표하며 가요계에 컴백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있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