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놈2' 10월 13일 개봉 확정, 히어로의 시대는 끝났다
2021. 08.17(화) 16:06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베놈2: 렛 데어 비 카니지'가 국내 개봉일을 확정하고 강렬한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베놈2: 렛 데어 비 카니지'(감독 앤디 서키스·배급 소니 픽쳐스)는 미워할 수 없는 빌런 히어로 베놈(톰 하디) 앞에 사상 최악의 빌런 카니지(우디 해럴슨)가 나타나 대혼돈의 시대를 예고하면서 그와 피할 수 없는 대결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이번에 공개된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 메인 포스터는 베놈과 카니지의 강렬한 비주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전 세계를 열광케 했던 강렬한 포스의 베놈은 물론, 사상 최악의 빌런인 카니지 역시 압도적인 비주얼로 보는 이들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특히 서로를 향해 맹렬히 대립하는 모습은 화면을 뚫고 나올 듯한 일촉즉발의 긴장감을 선사하며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에서만 볼 수 있는 짜릿한 액션 대결을 기대케 한다. 이처럼 압도적인 아우라 그 자체를 보여주는 베놈과 카니지의 모습은 비주얼만으로도 관객들의 아드레날린을 폭발시키며 그들의 무시무시한 대결을 예고한다.

'베놈2: 렛데어 비 카니지'는 그간 공개된 포스터와 예고편으로 압도적인 비주얼의 베놈과 카니지, 그리고 이들의 스펙터클한 액션 대결을 예고해전 세계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받고있다. 특히 이번 작품에는 톰 하디가 직접 작가로도 참여할 정도로 영화에 깊이 관여한 것으로 알려져 베놈과 완벽하게 동화된 톰 하디가 전편을 뛰어넘는 비주얼과 스케일의 액션으로 10월 극장가에 반가운 흥행 바람을 불러올 것으로 기대된다.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한층 더 강력해진 빌런 히어로 베놈과 사상 최악의 적 카니지의 스펙터클한 액션 대결을 기대케 하는 액션 블록버스터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는 10월 13일 개봉한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영화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