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엔터, 고현정·조인성 소속 아이오케이컴퍼니 사단 합류 [공식]
2021. 09.01(수) 09:48
아이오케이컴퍼니
아이오케이컴퍼니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아이오케이컴퍼니 사단에 킹엔터테인먼트가 전격 합류했다.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측은 1일 "킹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과 함께 더욱 굳건한 배우 명가를 구축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킹엔터테인먼트의 합류로 배우 전문 기획사로서의 입지를 다져나갈 수 있게 됐다. 앞으로도 신인 발굴은 물론 배우들의 역량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킹엔터테인먼트는 배우 김강우, 이소연 등을 보유한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박상욱, 김승훈, 조윤서, 지민혁 등 탄탄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아이오케이컴퍼니는 킹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의 연예 활동에 대한 효율성 제고와 매니지먼트 역량 강화를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최근 아이오케이컴퍼니는 신혜선, 김현주 등이 소속된 와이엔케이엔터테인먼트를 인수한 데 이어 킹엔터테인먼트도 한 식구가 되면서 더욱 탄탄한 배우 명가 구축이 가능해졌다.

이로써 아이오케이컴퍼니는 다양한 배우 라인업을 통해 다채로운 작품을 선보이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생산할 수 있는 근간을 마련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아이오케이컴퍼니]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아이오케이컴퍼니 | 조인성 | 킹엔터테인먼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