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요리미션 1위 조아름, 예상과 다른 상황에 안절부절
2021. 09.01(수) 14:43
골목식당
골목식당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골목식당'에서 참가자 조아름이 예상과 다른 상황에 당황한다.

1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이하 '골목식당')에서는 지역경제 살리기 프로젝트 '제주 금악마을' 3편이 공개된다.

지난주 방송에서 치열한 경합 끝에 첫 번째 '요리미션'을 끝낸 8팀의 지원자들에게 서비스능력과 장사 마인드를 평가하기 위한 '판매미션'이 주어졌다. 미션에 앞서 기상천외한 판매 물품이 공개되자, 지원자들은 "어이없다" "저걸 누가 사냐"라며 황당함에 얼굴이 굳어졌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판매미션'이 시작되자, 지원자들은 긴장하던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애원형, 설득형, 인맥활용형 등 각양각색의 영업 스킬을 발휘하며 판매에 나섰다. 특히 '요리미션' 꼴등을 차지한 김종욱은 미션 시작과 동시에 무릎을 꿇으며 화려한 말솜씨로 호객에 성공해 함께 미션에 나선 김태환을 위협했다.

이어 미션이 거듭되면서 인적이 드물어지는 열악한 상황이 펼쳐지자, 다른 지원자의 손님을 가로채는 충격적인 판매 전략까지 등장해 MC 김성주는 "상도가 아닌 것 같다"라고 경악하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이번 판매미션에서는 하위권 멤버들의 반란으로 대거 순위 변동이 예고됐다. 지난 요리미션 1등인 조아름도 순조로운 판매를 예상한 것과는 달리 난항을 겪어 안심할 수 없는 상황. 지원자들의 폭풍 눈물을 유발한 판매미션의 결과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골목식당'은 매주 수요일 밤 10시 40분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골목식당 | 조아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