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정규 컴백' ITZY, 감각적으로 담아낸 트레일러 영상 오픈
2021. 09.06(월) 15:50
ITZY
ITZY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ITZY(있지)가 첫 정규 앨범 '크레이지 인 러브(CRAZY IN LOVE)'의 오프닝 트레일러를 첫 선보였다.

JYP엔터테인먼트는 6일 0시 ITZY 공식 SNS 채널에 정규 1집 '크레이지 인 러브'의 오프닝 트레일러를 게재하고 대대적인 컴백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이번 트레일러는 사랑에 빠진 ITZY의 모습을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아내 시선을 붙잡았다. 엉망이 된 부엌에 아랑곳하지 않고 요리에 몰두하는 예지부터 탐지견들과 함께 복도를 누비는 유나, 사랑과 관련한 단어들만 찾아 수집하는 리아, 메시지를 쓰고 기다림의 시간을 보내는 류진, 메이크업에 예술혼을 불태우는 채령까지 각기 다른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강하게 끌어당겼다. 풍부한 색감과 에너제틱한 공간 설정이 시각적 만족감을 높였고, 영상 말미에는 'CRAZY IN LOVE'라고 적힌 야외 대형 간판 앞에 위풍당당하게 선 ITZY의 모습이 등장해 새 앨범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켰다.

ITZY는 오프닝 트레일러 공개에 앞서 5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스포일러 라이브를 진행하고 전 세계 팬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공개된 컴백 포스터와 스케줄러를 살펴보며 이야기를 나눴고, 트레일러 영상을 함께 시청하고 촬영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소개하는 등 컴백에 대한 설렘을 한껏 드러냈다. 예지와 류진은 쓰고 있던 모자를 벗고 새로운 비주얼을 깜짝 공개해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멤버들은 "MIDZY(팬덤명: 믿지)와 함께 실시간으로 티저를 감상하니 굉장히 새롭고 진짜 시작이라는 느낌이 든다. 오늘 공개된 트레일러는 단지 시작에 불과하다. 앞으로 공개될 티저들도 많이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하며 팬들과 기쁜 마음을 나눴다.

ITZY는 24일 첫 번째 정규 앨범 '크레이지 인 러브'와 타이틀곡 '로꼬(LOCO)'를 발매하고 약 5개월 만에 컴백한다. 신곡 '로꼬'는 스스로에 대한 믿음을 바탕으로 늘 당당함을 잃지 않는 ITZY의 새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고, 히트곡 '달라달라'와 '워너비(WANNABE)를 통해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입증한 가요계 유명 작곡팀 별들의전쟁 * (GALACTIKA *)과의 세 번째 만남이 성사돼 또 하나의 명곡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ITZY의 첫 정규 앨범 '크레이지 인 러브'와 타이틀곡 '로꼬'는 24일 오후 1시, 미국 동부시간 기준으로는 0시에 발매된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ITZY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