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TT' MV 6억 뷰 돌파…자체 최고 기록 수립
2021. 09.08(수) 07:38
트와이스
트와이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그룹 트와이스(TWICE)의 'TT(티티)'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6억 뷰를 돌파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8일 "2016년 10월 공개한 미니 3집 'TWICEcoaster : LANE 1'(트와이스코스터 : 레인 1)의 타이틀곡 'TT' 뮤직비디오는 전날 오전 2시 32분 유튜브 조회수 6억 회를 넘어섰다"라고 밝혔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TT' 뮤직비디오로 첫 6억 뷰를 달성하고 그룹 자체 기록을 새로 썼다. JYP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축하 이미지를 게재하고 큰 성원을 보내준 국내외 팬들에게 화답했다.

'TT'는 처음 사랑에 빠진 소녀의 마음을 트렌디한 가사로 노래하고 트와이스만의 귀여운 매력을 살린 히트곡이다. 손가락을 이용해 눈물 'TT'를 구현한 퍼포먼스와 포인트 파트 '너무해 너무해'로 선보인 깜찍한 제스처 등이 신드롬급 인기를 구가하며 국내외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이들은 데뷔곡 'OOH-AHH하게'부터 'Alcohol-Free'(알콜-프리)까지 총 15편에 달하는 모든 활동곡의 뮤비를 억대 조회 수 반열에 올렸고, 여기에 3편의 일본 작품까지 더해 전 세계 걸그룹 중 1억 뷰 이상 뮤비를 최다 보유하는 대기록을 수립하기도 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10월 1일 첫 영어 싱글 '더 필스(The Feels)'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트와이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