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질' 황정민의 피땀눈물
2021. 09.10(금) 10:31
인질
인질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인질'이 '황정민 매운맛 익스트림 액션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지난달 18일 개봉된 영화 '인질'(감독 필감성·제작 외유내강)은 어느 날 새벽,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납치된 배우 황정민을 그린 리얼리티 액션스릴러다.

공개된 영상에는 뛰고, 구르고, 맞고, 때리는 등 몸을 아끼지 않는 황정민의 살신성인 열연이 담겨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는 최고의 한 컷을 탄생시키기 위해 산속을 거침없이 뛰고 구르는 연기를 계속해서 반복하며 심장이 쫄깃해지는 탈주극을 만들어냈다.

뿐만 아니라 움직일 수 없을 만큼 온몸을 밧줄로 꽁꽁 묶은 채로 다섯 명의 빌런들에게 둘러싸여 맞고, 넘어지는 그의 모습은 보는 사람마저 아픈 리얼한 연기로, '인질'이 왜 '매운맛 스릴러'라고 불리는지를 단숨에 이해시킨다. 실제로 그는 선배를 가차없이 때려야만 하는 연기에 주저하는 후배 배우들에게 오히려 더 리얼한 액션을 독려하면서 연기를 이어나갔다는 후문. 이처럼 매운맛 열연에도 "괜찮았어?"라고 말하며 자신의 연기를 모니터링 하는 모습은 그의 프로의식까지 보여주며 '역시 황정민'이라는 감탄이 나올 수밖에 없게 만든다.

황정민표 매운맛 연기로 개봉 4주 차에도 역시 관객들을 극장으로 이끌고 있는 '인질'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영화 '인질']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인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