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센스2' 이상이 "한예종 10학번 과대 출신, 김성철과 동기"
2021. 09.10(금) 20:49
식스센스2
식스센스2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식스센스2'에서 배우 이상이가 대학 시절을 떠올렸다.

10일 저녁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식스센스2'에서는 유재석, 이상엽, 오나라, 전소민, 제시, 미주가 게스트 이상이와 함께 '눈으로 맛보는 미(美)친 비주얼 특집'을 주제로 비주얼 끝판왕 요리들 가운데 가짜를 찾아 나섰다.

이날 미주와 전소민은 한껏 꾸민 모습으로 등장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유재석은 "오늘 나올 게스트 정보가 유출됐다. 전소민 의상 보면 알 것 같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전소민은 "전혀 모른다"라고 발뺌했다.

유재석은 "전소민이 미주에게 게스트 정보를 알려줬다. 두 사람이 왜 그러는지 모르겠다"라고 털어놨다. 전소민은 "오늘은 미주 밀어줄 거다. 미주가 엄청 팬이라고 하더라"라고 이야기했다.

이후 이상이가 모습을 드러냈다. 한국종합예술학교 전설의 10학번 출신인 이상이는 "김성철과 동기였다. 학번 내에서 과대도 맡았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던 중 오나라는 이상이의 머리를 손질해줬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식스센스2']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식스센스2 | 이상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