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X유세윤X전용준 JTBC 새 예능 '쿡킹', 23일 첫방 [공식]
2021. 09.16(목) 13:54
쿡킹
쿡킹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쿡킹'의 첫 방송 날짜가 확정됐다.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쿡킹 - 요리와의 탄생'(이하 '쿡킹') 측은 16일 첫 방송을 앞두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쿡킹'은 연예계 요리 고수들이 30분이라는 제한된 시간 동안 요리 대결을 펼친 뒤, 우승자 '쿡킹'을 가리는 요리 경연 프로그램이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는 '쿡킹'이 안게 될 위엄이 느껴지는 왕좌와 3MC 서장훈, 유세윤, 전용준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담겼다.

평생을 치열한 승부의 세계에서 보낸 MC 서장훈은 요리에 진심인 도전자들의 입장을 대변하면서도, 냉철한 상황 판단을 바탕으로 '쿡킹'의 진행을 이끈다. 그 옆에는 유세윤이 팬과 뒤집개를 들고 진지한 포즈로 등장, 유세윤은 자칫 과도하게 긴장될 수 있는 요리 대결 현장의 분위기를 특유의 유머와 센스로 풀어낼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그 오른쪽에는 e스포츠 중계의 살아있는 전설, 전용준이 샤우팅을 하며 시그니처 포즈를 취하고 있다. e스포츠에 이어 처음으로 예능 프로그램 진행을 하게 된 전용준은 박진감 넘치는 중계 실력을 유감없이 뽐 낼 예정. 한번 들으면 잊히지 않는 강력한 전용준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이 모아진다.

'쿡킹'은 오는 23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JT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서장훈 | 쿡킹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