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경이' 첫 티저 공개, 이영애의 파격 변신
2021. 09.17(금) 10:44
구경이, 이영애
구경이, 이영애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 이영애가 출연하는 '구경이'의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0월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구경이'(극본 성초이·연출 이정흠)는 게임도 수사도 렉 걸리면 못 참는 방구석 의심러 구경이(이영애)의 하드보일드 코믹 추적극이다.

이영애의 4년 만의 안방극장 복귀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17일 '구경이' 측은 첫 티저 영상을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영상은 어두컴컴하고 지저분한 방 안에서 전투적으로 게임을 하는 한 여자의 뒷모습으로 시작된다. 여성은 화면 속으로 빨려 들어갈 듯한 기세로 마우스를 클릭하며 "다 죽여. 다 죽여"라고 말한다. 이어 여자의 정체가 공개돼 반전을 선사한다. 구부정한 어깨와 헝클어진 머리를 하고 있던 인물은 다름 아닌 구경이(이영애)이었던 것.

이어 구경이는 쓰레기 더미에서 불쑥 튀어나오는가 하면, 거리에서 이불을 뒤집어쓴 채 얼굴만 빼꼼 내민 독특한 비주얼로 시선을 끈다. 이와 함께 "미친 사람 아닙니다"라는 문구가 등장해 과연 구경이는는 어떤 인물일지 궁금케 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JTBC '구경이' 티저]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구경이 | 이영애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