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석→주원 "마음만큼은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2021. 09.21(화) 10:47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김윤석, 주원 등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소속 배우들이 추석 인사를 전했다.

스튜디오 산타클로스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들이 직접 자필로 적은 추석 인사를 공개했다.

먼저 김윤석과 주원은 무엇보다 방역수칙 준수를 강조하며 일상을 되찾기 위한 노력에 함께 하길 소망했고, 오현경·최태준·황우슬혜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국에 고향 방문은 어렵지만 안부 연락으로나마 마음만은 외롭지 않기를 기원했다.

이어 이다희는 이번만큼은 각자의 집에서 소소한 행복을 즐겨보는 것은 어떠냐고 제안했고, 박주미와 음문석, 정다빈도 안전을 위해 비대면 만남과 철저한 마스크 착용을 권장했다.

마지막으로 한채영과 박건일은 코로나19에 지지 않고 이겨내 보름달처럼 환하게 웃으며 온 가족이 함께 모일 그날을 고대했다.

이 밖에도 김성오, 오현경, 최태준, 류경수, 황우슬혜, 민진웅, 유승목, 박세완, 장혁진, 양현민, 허준석, 차주영, 오연아, 송상은, 권승우, 임현주, 강별, 장희령, 채서진, 박보람, 이이담, 류성록, 여주하, 이원정, 안은호, 문지용, 이승윤, 이태희, 정환, 황재열, 최권은 입을 모아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건강하고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스튜디오 산타클로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윤석 | 주원 | 한채영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