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ITZY, 신곡 '로꼬' 포인트 안무 공개
2021. 09.23(목) 10:03
있지
있지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컴백을 하루 앞둔 그룹 있지(ITZY)가 신곡 '로꼬'(LOCO)의 퍼포먼스 일부를 최초 공개해 화제다.

있지는 23일 0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정규 1집 '크레이지 인 러브'(CRAZY IN LOVE)의 타이틀곡 '로꼬'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추가 공개했다.

티저 영상은 사운드, 퍼포먼스, 비주얼 세 박자를 모두 갖추며 신곡 뮤직비디오 완편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멤버들은 중독성 강한 노래에 맞춰 환상적인 군무를 선보였고 감정의 소용돌이에 휩쓸린 상태를 표현한 포인트 안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차로 막힌 육교와 거대한 선물 상자 등 화려한 세트가 연이어 등장해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했다.

새 노래는 '크레이지'(Crazy)의 또 다른 말인 '로꼬'를 주제로 롤러코스터와 같은 사랑의 감정을 Z세대의 화법으로 표현했다. 중독적인 사운드 속 스스로에 대한 믿음을 바탕으로 늘 당당함을 잃지 않는 있지의 새로운 모습까지 만나볼 수 있다.

지난 2019년 데뷔곡 '달라달라', 2020년 '워너비'(WANNABE)의 인기를 함께 이끈 가요계 유명 작곡팀 별들의전쟁 * (GALACTIKA *)가 작사, 작곡해 2021년 또 하나의 히트곡 탄생을 예감케 한다.

있지는 첫 정규 앨범 발매를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콘셉트 이미지, 포토북, 컴백쇼, 수록곡 '스와이프'(SWIPE)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 특히 Z세대를 대표하는 아이콘답게 SNS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AR 신기술을 활용한 스티커를 출시하고 자유분방한 감성을 표현하고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신보 발표 당일인 24일 정오에는 네이버 NOW.(나우)에서 컴백쇼를 연다. 신곡 '로꼬' 퍼포먼스 첫 공개 비롯해 새 앨범 언박싱, 수록곡 소개,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 대방출 등 다양한 코너를 진행하며 월드와이드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이어 현지 시간 기준 27일 미국 NBC의 인기 토크쇼 '켈리 클락슨 쇼'(The Kelly Clarkson Show) 출연을 앞두고 있다.

'크레이지 인 러브'와 '로꼬'는 24일 오후 1시, 미국 동부시간 기준으로는 0시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ITZY | JYP엔터테인먼트 | 있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