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10월 5일 정규 2집 리패키지 발매
2021. 09.23(목) 17:19
골든차일드
골든차일드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정규 2집 리패키지로 돌아온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23일 공식 SNS를 통해 골든차일드 정규 2집 '게임 체인저(GAME CHANGER)' 리패키지 컴백 포스터를 깜짝 공개했다.

리패키지 컴백 포스터는 앞서 '게임 체인저' 컴백 포스터와 비슷한 필름 이미지 형태로, 이번 앨범이 '게임 체인저'의 연장선이라는 것을 암시했다. 특히 테이블 위에 여러 개의 포커칩과 카드가 놓여 세련되고 의미심장한 느낌을 자아냈다. 포커칩과 카드가 이번 앨범과 어떤 연관이 있을지 글로벌 팬들의 다양한 추측이 이어지는 중이다.

이와 함께 '2021.악토버.05.릴리즈(2021.October.05.Release)'라는 문구로 정규 2집 리패키지가 오는 10월 5일 발매될 것을 예고했다. 아직 밝혀지지 않은 앨범명과 타이틀곡 제목, 트랙리스트 등은 추후 오픈될 티징 콘텐츠들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라 이목이 집중된다.

골든차일드는 지난달 2일 발표한 '게임 체인저' 이후 약 2개월 만에 정규 2집 리패키지로 초고속 컴백한다. 매번 다양한 콘셉트와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골든차일드가 이번에는 또 어떤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높인다.

골든차일드가 '완성형 아이돌'의 저력을 여실히 보여줄 정규 2집 리패키지는 오는 10월 5일 발매된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골든차일드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