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태양' 남궁민 VS 성노진, 극한의 상황 속 대치
2021. 09.24(금) 11:38
검은 태양
검은 태양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검은 태양' 배우 남궁민과 성노진이 극한의 상황 속에서 맞대면하게 된다.

MBC 금토드라마 '검은 태양'(극본 박석호·연출 김성용) 측은 24일 한지혁(남궁민), 황모술(성노진)의 스틸을 게재했다.

앞서 방송된 1, 2화에서 한지혁은 일 년간의 기억이 모두 사라진 채로 국정원에 복귀했다. 그는 자신의 등장으로 술렁이는 내부 분위기와 떠도는 소문에 굴하지 않고 일 년 전 사건의 실마리를 찾는 일에 집중했다.

그런 한지혁에게 파트너인 유제이(김지은)가 결정적인 단서를 제공하며 극의 긴장감을 폭발시켰다. 화양파 조직의 일원이 한지혁의 사진을 가지고 있었다는 정보를 그에게 전달한 것. 그렇게 남궁민은 유제이의 도움으로 사건의 퍼즐을 하나씩 완성해가며 안방극장에 짜릿한 전율과 몰입감을 선사했다.

이렇듯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전개가 펼쳐진 가운데, 이날 공개된 스틸 속 한지혁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화려한 인테리어와 고급 가구들이 즐비한 펜트하우스에서 재갈을 물고 맨발로 결박된 채 황모술을 노려보는 한지혁의 표정은 이들 사이에 심상치 않은 일이 벌어졌음을 암시하며 극적 긴장감까지 자아내고 있다.

특히 팔과 다리가 의자에 묶인 채로 궁지에 몰린 한지혁이 황모술에게 끌려오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그가 펜트하우스를 무사히 빠져나갈 수 있을지 본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제작진은 "회차별로 범죄 스릴러, 첩보 액션 등 다채로운 에피소드가 준비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국정원 최고의 현장 요원인 한지혁의 히어로적인 활약상이 화려한 액션과 함께 펼쳐질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이날 밤 10시 방송.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검은 태양 | 남궁민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