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둥이 아빠' 김구라, STATV '타임아웃' MC 확정 [공식]
2021. 09.28(화) 10:44
김구라
김구라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방송인 김구라가 '타임아웃'에 출연한다.

STATV 새 예능프로그램 '타임아웃' 측은 28일 "김구라, 김민정, 우즈(WOODZ), 디타가 출연을 확정 지었다"라고 밝혔다.

'타임아웃'은 야구, 축구, 농구, 배구 등 다양한 종목의 국내 리그에서 활약 중인 외국인 스포츠 스타들의 순도 100% 한국 살이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먼저 김구라는 스포츠 분야에서의 전문 지식과 뛰어난 진행 실력으로 프로그램의 중심을 이끌 예정이다. 이번 '타임아웃' 출연 소감에 대해 김구라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듯 스포츠 마니아로서 좋은 기회가 찾아와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경기장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이는 선수들이지만 그들의 좌충우돌 한국에서의 삶을 지켜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며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김민정, 우즈, 디타는 김구라와 함께 호흡을 맞춘다. 최근 다양한 예능에서 똑 부러진 진행 실력으로 각광받고 있는 김민정과 타국 살이의 경험을 살린 탁월한 공감 능력을 선보일 브라질 축구 유학파 출신 우즈, 글로벌 아이돌 시크릿 넘버의 외국인 멤버 디타의 활약에도 기대가 모인다.

'타임아웃'은 오는 10월 10일 첫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TATV]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구라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