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하이큐티, 신곡 'Little Witch' 티저 뮤비 공개
2021. 10.07(목) 11:51
하이큐티
하이큐티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걸그룹 하이큐티(유진, 윤정, 은기, 채린)가 신곡 '리틀 위치(Little Witch)' 발표를 앞두고 티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하이큐티는 '리틀 위치'를 오는 14일 음원 공개 예정이다. 이에 앞서 신곡 분위기를 엿보이게 하는 뮤직비디오를 오픈했다.

공개한 티저 뮤비에서 음산한 느낌을 주는 흑백톤과 검은 망토를 입고 마녀로 변신한 하이큐티는 깊은 산속과 폐허 건물을 지나 무언가 결심한 듯 문명세계로 진입하기 전 정면을 응시하는 모습을 보였다. 음악은 중독성 깊은 반복 멜로디가 들려지며 신곡 '리틀 위치'가 어떤 음악으로 만들어졌을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하이큐티는 "이번 '리틀 위치'는 제목 그대로 '작은 마녀'라는 의미로 중독성 있는 음악과 확실한 콘셉트를 바탕으로 한 곡"이라며 "곡 완성도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14일 신곡 발표일에 꼭 음악과 풀버전 뮤직비디오를 감상해주면 좋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하이큐티는 14일 음원 발표와 쇼케이스, 이후 음악방송 출연, 군부대 비대면 위문공연 등 바쁜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마이더스타 엔터테인먼트, 스페이스 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하이큐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