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챔피언' 픽시, 볼수록 빠져드는 여섯 요정의 유혹
2021. 10.14(목) 10:56
쇼! 챔피언
쇼! 챔피언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쇼챔피언'에서 그룹 픽시(PIXY)가 뛰어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지난 13일 방송된 MBC M 음악프로그램 '쇼! 챔피언'에서는 픽시(엘라, 샛별, 수아, 디아, 로라, 다정)가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중독(Addicted)' 무대를 꾸몄다.

이날 픽시는 시크함을 강조한 스타일링으로 몽환적인 색채감을 녹여내 '중독(Addicted)'의 무대 콘셉트를 화려하게 완성함과 동시에 멤버들의 깔끔하고 완벽한 군무 속 걸크러시 가득한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을 통해 뿜어져 나오는 압도적인 분위기로 강한 임팩트를 남기며 무대를 감상한 K-POP 팬들의 몰입감을 극대화했다.

또한 독보적인 콘셉트와 세계관을 녹여낸 독창적이면서도 파워풀한 안무 그리고 쉽게 따라 할 수 없는 고난도의 동작들로 구성된 퍼포먼스가 쉴 새 없이 이어져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멤버 개개인의 표정으로 전하는 세밀한 감정과 팀합이 완벽히 조화를 이룬 이번 무대는 픽시가 MZ세대를 대표하는 4세대 걸그룹임과 동시에 K-POP 팬들 사이에서 믿고 보고 듣는 그룹임을 입증하기에 충분했다.

픽시의 두 번째 미니앨범 'TEMPTATION'의 타이틀곡인 '중독(Addicted)'은 일렉트로니카 장르의 강렬한 비트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 라인 구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픽시의 'With My Wings', 'Bravery'와 함께 픽시 세계관 스토리의 맥을 잇는 세 번째 이야기로 그동안의 수수께끼를 풀어내 챕터의 마무리를 장식한다.

한편 픽시는 음악방송 활동과 더불어 신선하고 다양한 콘텐츠로 K-POP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으며 팬덤 윈시(WINXY)와 함께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설 전망이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M '쇼! 챔피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쇼! 챔피언 | 픽시
싸이월드공감